백링크 업체 - An Overview

콘텐츠 마케팅: 질 좋은 콘텐츠는 자연스러운 백링크를 얻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유용하고, 교육적이며, 참여를 유도하는 콘텐츠는 다른 웹사이트로부터 링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링크 구축을 위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전략 중 하나는 우리 회사가 가지고 있는 인맥, 플랫폼, 거래처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확실하지만 내 손에만 잡히지 않는 것 같은 백링크 작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제대로 구축한다면 구글에서는 이게 한 사람이 만든 블로그인지 알아차릴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모두 다 다른 소유자의 사이트로 인식을 하고 링크를 발견하면 실제 사이트에서 걸린 링크로 인식을 하는겁니다.

따라서 컨텐츠를 작성하기 전에 검색자가 블로그 게시물, 제품 페이지, 서비스 정보 페이지 중에 어떤 종류의 컨텐츠를 보고싶어 하는지 충분히 조사해야됩니다.

모든 링크 속성은 검색 내에서 고려하거나 제외할 링크에 대한 힌트로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적합한 콘텐츠 제공: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거나 필요를 충족시키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용을 완료하지 않고 빠르게 이탈하게 됩니다. 낮은 체류시간은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 표시될 가치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이탈률은 참여하지 않은 세션 의 more info 비율입니다. 이탈률이 높으면 콘텐츠가 사용자의 검색어와 잘 일치하지 않는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일반 개인이 백링크를 의도적으로 거는 것은 실현 블가능할 정도의 작업입니다. 특히 쇼핑몰이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내부 링크: 사이트의 다른 세 페이지에서 해당 페이지로 read more 링크를 추가하세요.

자연 검색 트래픽은 무료 검색 결과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 수를 의미합니다. (오가닉 click here 트래픽이라고도 부릅니다.)

국내에서 게스트포스팅을 하는건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 게스트포스팅 하면 read more 해외 사이트에서 진행이 됩니다.

너무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click here 키워드는 피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자동차”같은 키워드입니다. 이렇게 넓은 의미의 키워드는 웹 상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구글 상위 노출을 노리기 어렵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